알리바바는 5분기 연속 2천억 위안 대 매출을 유지했지만, ’14년 상장 이후 처음으로 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0.1% 감소하며 역성장을 기록. Tag #알리바바 #Alibaba #중국 커머스 #클라우드 #해외커머스 #물류 #코로나19 #매출 #영업이익 #순이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中 바이두, 중국판 넷플릭스 ‘iQiyi’ 지분 매각 추진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中 알리바바, 소비 침체로 최저 성장률 기록…커머스 매출 19% 감소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메타버스 사업 위해 AR 글래스 업체 ‘Nreal’에 거액 투자 [스냅샷] [’21.4Q 실적] 中 알리바바, 커머스 사업 호조로 분기 최고 매출 기록...성장세는 급락 [브리핑] 중국, 음식 배달 플랫폼 업체에 수수료 인하 지시 [브리핑] 스마트 스피커 시장, 아마존이 1위 유지한 가운데 애플 출하량 2배 증가 [스냅샷] [’21.3Q 실적] 中 알리바바, 커머스 매출 약세와 규제 강화 영향으로 순익은 급락 [스냅샷] [’21.2Q 실적] 中 알리바바,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...클라우드 매출 최초 감소 [스냅샷] [’22.3Q 실적] 알리바바, 매출 3% 증가에도 투자 손실로 최대 규모 적자 기록 [스냅샷] [’22.4Q 실적] 알리바바, 해외 커머스 사업 호조와 비용 절감으로 매출-영업익 개선 [스냅샷] [’23.1Q 실적] 알리바바, 중국 커머스 사업 부진으로 총 매출 성장도 2%로 저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