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이 최근 광고 플랫폼(Ad Platforms) 부문의 채용을 가속화하며 광고 사업 확장 계획을 보여주고 있다고 IT 전문매체 디지데이(Digiday)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. Tag #애플 #광고 플랫폼 #DSP #ATT #앱스토어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, 앱스토어에서 광고 노출 확대로 자체 광고 사업 강화 발표 [브리핑] 獨 규제기관, ‘앱 추적 투명성’ 정책에서 자사 앱 제외 혐의로 애플 조사 [브리핑] 넷플릭스, 금년말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와 암호공유 차단 기능 도입 추진 [브리핑] 애플, ‘AppleTV +’ 콘텐츠 온라인 불법 복제 이슈 대응에 고심 중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스킵 기능 제공 신규 구독형 저가 요금제 테스트 [브리핑] 애플, ‘23년부터 자사 ' Maps’ 앱 내 검색 광고 제공 전망 [브리핑] 애플, ‘앱 추적 투명성’ 조치 시행 이후 자체 광고 매출 증가 추세 [브리핑] 애플, ‘23년 초 ‘Apple TV+’에 광고 요금제 도입 루머 등장 [브리핑] 애플, 10월 말부터 AppStore 통한 신규 광고 사업 공식 런칭 [브리핑] 애플, 내년 MLS 실시간 스트리밍 중계 기반으로 TV 광고 사업 추진 전망 [브리핑] 애플, 이용자 동의 없는 개인정보 추적 이유로 집단소송 당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