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물류 및 운송비 상승 등의 어려움에도 전년 동기 대비 7% 증가한 1,212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시장 예상치를 상회함. 그러나, 리비안 투자 이슈로 1분기에 이어 20억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. Tag #아마존 #커머스 #광고 #서비스 #AWS #클라우드 #매출 #실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인플레이션 이유로 유럽에서 ‘Prime’ 연회비 최대 43% 인상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 위성인터넷 ‘Kuiper’ 제공 위한 임원급 인력 채용 시작 [브리핑] 아마존, 복수 음성비서 탑재 단말 위한 이용편의성 개선 기능 발표 [브리핑] 아마존, 신규 스마트 쇼핑 카트 공개하고 Whole Foods 매장에 도입 [스냅샷] 미국 주요 커머스 업체들의 멤버십 서비스 현황…각 업체별 제공 혜택 현황 [브리핑] 아마존, 2분기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성장률 주요 경쟁사 압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