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향후 40억 달러 이상의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라이트쉐드 파트너스(LightShed Partners)의 분석을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넷플릭스 #광고 #스트리밍 #OTT #SVoD #AVo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남미 중심으로 암호 공유 차단 및 추가 과금 적용 국가 확대 [브리핑] 넷플릭스,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위해 Microsoft와 파트너십 체결 [브리핑] 美 SVoD, 이용료 부담이 서비스 해지 이유 2위로 부상 [스냅샷]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‘22년 1분기 가입자 비교 [스냅샷] 넷플릭스의 최근 발표 및 사업 동향 [스냅샷] [’22.2Q 실적] 넷플릭스, 예상보다 가입자 순감 적어…매출은 8.6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는 일부 콘텐츠 시청 불가능 [브리핑] 넷플릭스, 광고 기반 상품에서는 오프라인 시청 및 광고 스킵 불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광고 요금제에서도 일부 오리지널 콘텐츠는 無광고 재생 지원 [브리핑] 美 커넥티드TV 광고, PC 및 모바일 광고 대비 효과성 더 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