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T가 2022년 5월 북미 TV 시청시간의 31.9%를 차지했으며, 이는 3개월 연속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것이라고 시청률조사기관인 닐슨(Nielsen)이 자체 발간하는 월간 TV 시청 행태 보고서인 ‘게이지(Gauge)’를 통해 발표. Tag #OTT #스트리밍 #TV 시청시간 #넷플릭스 #디즈니+ #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, 美 프로축구 전 경기를 애플TV 전용앱 통해 실시간 독점 중계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F1’ 실시간 중계권 확보 위해 ESPN 및 피콕과 경쟁 [브리핑] 디즈니+, “기존 가입자 상당수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로 전환 전망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장기 이용 가입자들의 서비스 해지 증가 추세 [스냅샷]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‘22년 1분기 가입자 비교 [리포트] 넷플릭스, 스트리밍 기기/플랫폼 업체 Roku 인수 추진…양사의 최근 동향과 인수 효과 분석 [브리핑] 넷플릭스, 비용절감 위해 300명 규모로 2차 정리해고 단행 [브리핑] 美 NFL 주말 경기 스트리밍 중계권, 디즈니-애플-아마존 삼파전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‘기묘한 이야기’ IP 사업 전담 제작사 설립 [브리핑] 英 프로축구구단 토트넘 훗스퍼, 글로벌 대상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미식축구 NFL 리그,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7월 중 출시 전망 [브리핑]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‘세리에 A’, 자체 OT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美, 유료방송 가입 없는 OTT 단독 시청가구 역대 최고 수준 기록 [브리핑] MZ 세대 특화 스포츠 OTT ‘Overtime’,1억 달러 신규 투자 유치 [브리핑] 유튜브, 복수 OTT 이용 위한 ‘채널 스토어’로 애그리게이팅 사업 강화 [브리핑] 넷플릭스, 英 방송시청률조사위원회 시청률 조사 대상 패널 업체로 참여 [브리핑] 넷플릭스, 비인기 종목 리그 인수 및 오리지널 스포츠 콘텐츠 제작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