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6월 1주차(2022년 6월2일~2022년 6월8일)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(이통사의 직판을 제외한 대리점을 통한 개통물량)은 전주 대비 2.2% 감소한 24만 2천여 대를 기록. Tag #스마트폰 #판매동향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5월5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향 ‘갤럭시 A42 5G’, 6위로 순위권 진입…전체 주간 판매량은 5.8% 감소 [5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LGU+, 9주 연속 KT에 주간 판매점유율 앞서…주간 판매량은 전주 대비 13.2% 증가 [5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향 갤럭시 S22, 6주 연속 1위 기록…전체 주간 판매량은 4.4% 감소 [5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Top 10 내 중저가 단말 5종으로 증가…KT 단독 유통 모델 ‘갤럭시 점프2’도 순위권 진입 [5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 단독모델 ‘갤럭시 퀀텀3’, 7위로 순위권 진입…‘갤럭시 Z 플립 3’도 8위로 판매량 상위권 재진입 [6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향 갤럭시 S22, 10주 연속 주간판매량 1위 기록…전체 판매량은 전주와 동일 수준 [6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SKT, ‘갤럭시 와이드’ 신제품 출시 앞두고 기존 제품이 10위로 순위권 재진입…전체 주간판매량은 보합세 11% 감소 [6월4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샤오미 ‘레드미 노트 11’, 주간 판매량 3위 진입…샤오미 선전에 ’기타’ 업체 주간점유율 7.0%까지 증가 [7월1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삼성전자, 2주만에 Top 10 모델 다시 장악…주간판매량 1위~5위는 SKT 유통 모델 [7월2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이통사 독자 유통 모델 강세 보여...LGU+ 단독 모델 ‘갤럭시 버디2’도 10위로 순위권 진입 [스냅샷] [’22.2Q 실적] SKT, 클라우드 등 B2B 사업 급성장…분기 매출 4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