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2022년 5월 18일(현지시간) 개최된 ‘유튜브 브랜드캐스트(YouTube Brandcast)’ 행사에서 시청자들이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기능들을 공개. Tag #라이브 쇼핑 #실시간 방송 #커머스 #Shoppable #쇼퍼블 #유튜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숏폼 동영상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 및 수익화 지원 방안 강화 [브리핑] 트위터,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‘라이브 커머스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크리에이터와 수익 공유하는 신규 온라인 쇼핑 기능 출시 예정 [브리핑] 유튜브, 영상의 인기 장면 표시 등 시청경험 개선 위한 기능들 도입 [스냅샷] 숏폼 동영상 ‘TikTok’, 수익모델 다각화에 박차...최근 동향과 주요 사업 성과 [브리핑] 美 eBay, 양방향 실시간 스트리밍 쇼핑 플랫폼 ‘eBay Live’ 런칭 [브리핑] Roku와 Walmart, TV 통해 상품 구매하는 ‘쇼퍼블 광고’ 도입 협력 [브리핑] 유튜브,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위해 라이브 커머스 등 쇼핑 기능 확대 [브리핑] 유튜브, 일부 유저 대상 게스트와의 공동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 런칭 [브리핑] 유튜브,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소통 강화 위한 ‘Live Q&A’ 기능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