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 미디어 사업자와 OTT 업체들이 ’22년 1분기 실적을 발표한 가운데, 넷플릭스가 2분기 200만명의 가입자 감소를 전망. Tag #OTT #스트리밍 #가입자 #SVoD #AVoD #FAST #MAUs #넷플릭스 #디즈니+ #파라마운트+ #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#ESPN+ #피콕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‘Freevee’의 애플TV 앱 런칭 [리포트] 뉴스 특화 스트리밍 CNN+, 런칭 한달 만에 종료…내-외부적 실패 요인과 OTT 시장에 주는 시사점 [브리핑] 英 BT와 Warner Bros Discovery, 각사의 스포츠 방송 사업 통합 발표 [브리핑] 디즈니+, 1분기 기준 가입자 1.37억명으로 시장 예상치 상회 [브리핑] Roku, Discovery의 광고 기반 OTT 유통으로 애그리게이션 사업 강화 [브리핑] 스포츠 중계, 실시간 스트리밍 시장의 핵심 콘텐츠로 부상 [브리핑] 아마존, ‘가상 제품 배치’ 형태의 신형 OTT 서비스 광고 포맷 공개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이용자 절반 이상은 통합 번들 상품 선호 [리포트] 애그리게이팅, OTT 시장의 핵심 트렌드로 부상…국내외 관련 업체들의 최근 동향 [브리핑] 디즈니, “신규 런칭 광고 요금제에서 광고 노출 부담 최소화가 기본 방침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장기 이용 가입자들의 서비스 해지 증가 추세 [브리핑] 디즈니+, “기존 가입자 상당수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로 전환 전망” [브리핑]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 추가 과금 테스트, 구독자에게 혼란 유발 [브리핑] 美 미디어 업계, 광고 기반 ‘FAST’의 기존 방송 대체 가능성 갑론을박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오징어 게임’ 소재 실사판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제작 [브리핑] 디즈니+, ‘겨울왕국’ 주제가 부른 인기 가수의 뮤지컬 생중계 제공 [브리핑] OTT, 5월 美 TV 시청시간 32% 점유하며 3개월 연속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美 OTT 시장, AVoD가 이용자 증가율 측면에서 SVoD 추월 [브리핑] 美 SVoD 시장, ‘22년 매출액 13% 성장에 그치며 2년 연속 성장세 둔화 [브리핑] 美 SVoD, 이용료 부담이 서비스 해지 이유 2위로 부상 [브리핑] SVoD, ‘27년 글로벌 가입자 20억 명으로 유료TV의 2배 이상 기록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높은 시청시간 점유율로 미국에서 광고수익 40억불 창출 가능 [브리핑] 美 FAST 시장,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