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세계적으로 광고 기반 무료 VoD(AVoD) 서비스 시장 규모가 2021년 330억 달러에서 2027년에는 700억 달러로 급증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디지털 TV 리서치(Digital TV Research)의 전망을 인용해 외신이 보도. Tag #AMC #AVoD #OTT #스트리밍 #광고 산업 #매출 규모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AMC, “SVoD 서비스에 광고 기반 무료-저가 상품 도입 계획 없어”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중복 가입 현상 심화되며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수요 증가 [브리핑] AVoD, ‘25년 2,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[브리핑] 美 OTT 업체 ‘Tubi’, “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”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VoD 시장,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% 증가 [브리핑] 美 OTT 시장, AVoD가 이용자 증가율 측면에서 SVoD 추월 [브리핑] 美 독립계 OTT 서비스 ‘DistroTV’, FAST 채널을 270개로 대폭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