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2022년 5월 2일~5일간 미국 인터넷광고협회(IAB)가 개최한 ‘뉴프론트(NewFronts)’ 행사에서 자체 OTT 서비스에 적용될 ‘가상 상품 배치(Virtual Product Placement, VPP)’ 광고 포맷을 공개. Tag #아마존 #가상 광고 #가상 상품 배치 #VPP #맞춤 광고 #Freevee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Comcast와 Charter, 신규 스트리밍 플랫폼 개발 합작사 설립 발표 [브리핑] 英 OTT 시장, 월 이용료 부담으로 1분기 가입 가구 감소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AVoD 서비스 ‘IMDb TV’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[브리핑] 아마존, 인기 프로야구단 ‘뉴욕 양키즈’ 경기 Prime Video으로 단독 중계 [코멘트] 아마존, 글로벌 OTT 비즈니스 조직 부사장으로 ViacomCBS 임원 영입…SK브로드밴드 협력 통한 한국에서의 OTT 사업 강화 여부에도 주목 [브리핑] 아마존,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‘Freevee’의 애플TV 앱 런칭 [스냅샷]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‘22년 1분기 가입자 비교 [브리핑] 아마존, iOS 앱에서 AR 기반 가상 신발 시착 기능 제공 시작 [스냅샷] 미국 주요 커머스 업체들의 멤버십 서비스 현황…각 업체별 제공 혜택 현황 [브리핑] 아마존, 2분기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성장률 주요 경쟁사 압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