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인기 메이저리그(MLB) 야구팀인 ‘뉴욕 양키즈(New York Yankees)’의 2022년 시즌 21개 경기를 자체 SVoD 서비스인 ‘아마존 프라임 비디오(Amazons Prime Video)’를 통해서 단독 중계하기로 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#애플TV+ #MLB #실시간 중계 #스포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스포츠, SVoD 시장의 새로운 경쟁 화두로 부상...주요 업체들의 최근 동향 [브리핑] 아마존 호주 법인, 차기 올림픽 방송 중계권 두고 현지 방송사와 경쟁 [브리핑] 스마트TV, OTT 통한 스포츠 시합 시청에서는 스마트폰-태블릿 압도 [브리핑] 美 NFL, 모바일 단말 겨냥 자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‘NFL+’ 추진 [브리핑] 유럽 OTT 업체들, 스포츠 콘텐츠 확보 위한 투자 대폭 확대 추세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케이블 채널 대신 HBO Max에서 NBA 실시간 중계 추진 [브리핑] 애플, 메이저리그 중계권 확보하고 애플TV+에서 일정 기간 무료 제공 [브리핑] 애플TV+, MLB 첫 생방송에서 접속 안정성과 경기 해설 전문성 문제 발생 [브리핑] FIFA, 자체 AVoD 서비스 ‘FIFA+’ 런칭으로 스포츠 OTT 시장 진입 [브리핑] 유튜브, MLB와 정규 시즌 15개 경기 독점 생중계 계약 체결 [브리핑] 아마존, ‘가상 제품 배치’ 형태의 신형 OTT 서비스 광고 포맷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유럽축구연맹(UEFA)과 영국 내 스트리밍 중계권 계약 체결 임박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, NFL 경기 생중계로 역대 최대 신규 가입자 기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