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호주에서 ‘아마존 프라임 비디오(Amazon Prime Video)’를 통해 2024년 하계 올림픽과 2026년 동계 올림픽을 중계하기 위해 현지 방송사들과 중계권 확보 경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#OTT #스포츠 중계 #올림픽 #실시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중복 가입 현상 심화되며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수요 증가 [브리핑] 유럽 OTT 업체들, 스포츠 콘텐츠 확보 위한 투자 대폭 확대 추세 [스냅샷] 미국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…애플 TV+와 Amazon Prime Video [브리핑] 애플, OTT 경쟁력 향상 위해 스포츠 생중계에 수십억 달러 투자할 듯 [브리핑] 전 세계 OTT 업체, 지난 해 콘텐츠 투자 2,200억 달러로 최고치 기록 [스냅샷] 스포츠, SVoD 시장의 새로운 경쟁 화두로 부상...주요 업체들의 최근 동향 [브리핑] 아마존, 인기 프로야구단 ‘뉴욕 양키즈’ 경기 Prime Video으로 단독 중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