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즈니의 OTT 서비스인 ‘Disney+’는 월트디즈니, 마블, 픽사, 스타워즈 등의 인기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세계에 걸쳐 가입자가 빠르게 늘어나는 중 Tag #디즈니 #디즈니+ #Disney+ #OTT #스트리밍 #콘텐츠 #가입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디즈니, Disney+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연말 런칭 정식 발표 [브리핑] 디즈니, OTT 서비스 ‘디즈니+’의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런칭 검토 [브리핑] 디즈니, ‘메타버스’ 사업 강화 위해 전략 총괄 책임자 선임 [브리핑] 디즈니+, 지난 4분기 신규 가입자 1,180만명으로 성장세 회복 [브리핑] 디즈니+, 아카데미상 후보작 발표 이벤트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중복 가입 현상 심화되며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수요 증가 [브리핑] 디즈니+, 인기 리얼리티 쇼 신규 시즌을 라이브 방송으로 하반기 방영 [브리핑] 디즈니+, 1분기 기준 가입자 1.37억명으로 시장 예상치 상회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디즈니, 테마파크 사업 회복과 스트리밍 가입자 증가로 매출 23% 증가 [브리핑] 디즈니, “신규 런칭 광고 요금제에서 광고 노출 부담 최소화가 기본 방침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