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과 애플은 본업과의 시너지와 추가 매출원 확보를 위해 SVoD 서비스를 제공 Tag #아마존 #애플 #아마존 프라임 #애플TV+ #OTT #동영상 #스트리밍 #가입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미국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 및 주요 발표… HBO Max 사례 [스냅샷] 넷플릭스의 최근 발표 및 사업 동향 [브리핑] 애플, 2023년도 NFL 주말 경기 스트리밍 중계권 확보 유력 [브리핑] 애플TV+, 美 OTT 시장서 5% 점유율로 아직 경쟁사에 크게 밀려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OTT에서 30초 분량 영상 클리핑-공유 기능 도입 [브리핑] 애플, 안드로이드TV 단말용 애플TV 앱에서 콘텐츠 구매 기능 제거 [브리핑] 美 Oneflix, 주요 SVoD 통합 가입-검색 지원 애그리게이팅 앱 런칭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중복 가입 현상 심화되며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수요 증가 [브리핑] 아마존 호주 법인, 차기 올림픽 방송 중계권 두고 현지 방송사와 경쟁 [브리핑] 애플TV+, MLB 첫 생방송에서 접속 안정성과 경기 해설 전문성 문제 발생 [브리핑] 애플, 애플TV+ 스포츠 영화 제작 강화 위해 나이키와 협력 [브리핑] 애플, 美 프로축구 전 경기를 애플TV 전용앱 통해 실시간 독점 중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