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5월 출시된 워너미디어의 OTT 서비스 ‘HBO Max’는 ‘왕좌의 게임‘ 등 인기 콘텐츠를 기반으로 빠른 가입자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. Tag #워너미디어 #HBO Max #OTT #동영상 #스트리밍 #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워너미디어, HBO Max와 디스커버리+ 서비스 통합 공식 발표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케이블 채널 대신 HBO Max에서 NBA 실시간 중계 추진 [브리핑] 美 AT&T, OTT 서비스 ‘HBO Max’ 번들링 신규 커넥티드카 요금제 런칭 [브리핑] 디즈니, OTT 서비스 ‘디즈니+’의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런칭 검토 [브리핑] HBO Max, 美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로 실시간 방송 서비스 진출 [스냅샷] 미국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…애플 TV+와 Amazon Prime Video [브리핑] 美 Verizon, 구독형 서비스 통합 관리 플랫폼 ‘+play’에 HBO Max 추가 [브리핑] 美 AT&T, “HBO Max에 암호 공유 차단 기능 이미 탑재”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美 AT&T, 무선가입자 순감과 방송사업 구조 조정으로 매출 감소 [브리핑] 美 워너브라더스, 스포츠 부문 신규 대표 영입으로 사업 강화 천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