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크로소프트(MS)가 AT&T의 데이터 기반 첨단 광고 사업부인 ‘잔드르(Xandr)’를 인수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AT&T #Xandr #양방향 광고 #맞춤형 광고 #광고 플랫폼 #디지털 광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마이크로소프트의 2021년 주요 M&A 현황 [브리핑] MS, “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이용자의 20%는 터치 컨트롤만 이용” [브리핑] MS, Xbox 모바일 앱 통해 게임 영상 클립 외부 공유 지원 테스트 [브리핑] MS와 페이스북, 협업 솔루션 ‘Teams’와 ‘Workplace’ 통합 제공 발표 [스냅샷] [’21.3Q 실적] MS, 클라우드 사업 성장으로 영업이익 200억불 첫 돌파 [브리핑] 美 T-Mobile, 승차공유 차량 대상 인카 광고 전문 업체 ‘Octopus’ 인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