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포츠웨어 업체 나이키(Nike)가 ‘나이키랜드(Nikeland)’라는 명칭의 가상세계를 만들기 위해 로블록스(Roblox)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CNBC가 보도. Tag #나이키 #Nike #로블록스 #Roblox #Nikeland #메타버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샌드박스형 게임 플랫폼 Roblox, 할로윈 주말 기간 서비스 장애 발생 [브리핑] Roblox, 메타버스의 현실성-몰입감 강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[브리핑] 로블록스, 메타버스 몰입감 높일 ‘Roblox Spatial Voice’ 런칭 [브리핑] 메타버스 업체 Roblox, 게임 특화 메신저 업체 Guilded 인수 [브리핑] 넷플릭스, Roblox와 협력해 ‘기묘한 이야기’ 기반 가상 공간 제작 [브리핑] 中 최대 OTT 업체 iQiyi, 메타버스 시장 진출 위해 가상현실 헤드셋 출시 [브리핑] 메타버스 협업 플랫폼 ‘Spatial’, NFT-가상 아트 분야로 사업 주안점 변경 [브리핑] 美 스타트업, 복수 메타버스 적용 가능 아바타 제작 기술로 거액 투자유치 [브리핑] 나이키, 자사 제품 이미지 활용 NFT 발행 업체 상표권 위반으로 고소 [브리핑] Roblox, “개발자 지원 게임 펀드 규모는 2,500만 달러 이상 수준” [브리핑] 나이키, 공급망-사이버보안-AI 연구 위한 자체 기술센터 설립 추진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로블록스에 K-pop 테마 메타버스 공간 마련 [브리핑] Roblox, 유명 디자인 스쿨과 협력해 3D 디자인 패션 수업 과정 개설 [브리핑] 나이키, 가상 상품 거래 플랫폼 ‘.Swoosh’ 출시로 블록체인 사업 확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