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인기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(TikTok)이 이용자들이 보다 직접적으로 크리에이터에게 팁(Tip)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테스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. Tag #틱톡 #TikTok #팁 #별풍선 #크리에이터 #유튜버 #소셜 플랫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인기 크리에이터 협력해 NFT 적용 상품 판매 시작 [브리핑] 틱톡,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8개 주요 선진국, 온라인 롱폼 콘텐츠 위주로 일일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 [브리핑] TikTok,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[브리핑] TikTok,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게임업체 Zynga와 협력해 HTML5 기반 인앱 모바일 게임 출시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Reels’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[브리핑] 틱톡, 디즈니 인기 캐릭터 목소리를 ‘Text to Speech’ 기능에 적용 [브리핑] 트위터, 틱톡 스타일 숏폼 비디오 형태 탐색 페이지 테스트 진행 [브리핑] 틱톡,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인기 영상에 등장하는 음식을 실제로 배달하는 서비스 런칭 예정 [리포트] 숏폼 동영상,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…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[브리핑] 틱톡, 인스타그램에 이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BM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틱톡, 6월부터 인기 크리에이터와 광고 수입의 절반 공유 방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