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료방송과 애니메이션 OTT 매각 등의 구조조정을 거친 AT&T는 전년 대비 9%, 전분기 대비 6% 감소한 매출을 기록. 그러나 영업이익은 무선 및 워너미디어 매출 호조에 힘입어 전년 대비 16% 증가했으며, 순이익도 2배 증가. 전분기 하락했던 영업이익과 순익도 상승세로 전환 Tag #AT&T #워너미디어 #WarnerMedia #DirecTV #OTT #HBO Max #DTC #모바일 #가입자 순증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구글,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타사에 제공…AT&T가 첫 시도 [브리핑] 美 AT&T, ‘24년부터 GM 일부 차종에 5G 접속 기능 제공 [브리핑] 소니, AT&T로부터 애니메이션 특화 OTT ‘Crunchyroll’ 인수 완료 [스냅샷] [’21.2Q 실적] 美 AT&T, 무선/OTT 사업 호조로 매출 회복…유료방송 사업은 부진 지속 [브리핑] 美 Dish Networks, AT&T와 10년 50억불 규모 무선망 임차 계약 체결 [브리핑] 美 AT&T, 밀리미터파 투자 확대 및 페이스북과의 AR 사업 협력 발표 [브리핑] 美 AT&T 자회사 ‘Xandr’, 광고 플랫폼 전문업체 OpenAP와 에드테크 사업 제휴 [브리핑] 美 AT&T, CNN 자체 OTT 서비스 ‘CNN Plus’ 런칭 계획 공식 언급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HBO Max 사업 확대 위한 아시아 지역 허브 신설 [브리핑] HBO Max, 10월 말 북유럽 중심으로 유럽 시장 본격 진출 발표 [브리핑] HBO Max, 인기 IP 기반 오리지널 팟캐스트 콘텐츠 강화 발표 [브리핑] HBO Max, 신규 가입자 확보 위해 인기 콘텐츠 일부 에피소드 무료 제공 [브리핑] 美 AT&T, 5G 서비스 위해 6GHz 비면허대역 활용 ‘5G NR-U’ 도입 추진 [브리핑] CNN, 뉴스 특화 자체 유료 OTT ‘CNN+’ 내년 3월 런칭 전망 [브리핑] 워너미디어, “21년 말 HBO 서비스 가입자 7,400만명으로 증가” [스냅샷] [’21.4Q 실적] 美 AT&T, 사업 구조조정 여파로 매출 감소…HBO Max는 호실적 기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