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 핵심 이용층의 연령대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미국 시장조사업체 앰피어(Ampere)의 최근 조사 결과를 인용해서 디지털TV유럽(DigitalTV Europe)誌가 보도. Tag #OTT #스트리밍 #넷플릭스 #Netflix #고령화 #SVoD #AVo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디즈니+, 2025년 넷플릭스 추월해 글로벌 1위 OTT로 부상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공식 상품 판매 위해 월마트와 협력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온라인 샵에서 ‘오징어 게임’ 공식 상품 판매 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게임 사업 확대 위해 최초로 게임 개발사 인수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소싱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비 비중 38%로 증가 [스냅샷] [’21.3Q 실적] 넷플릭스, ‘오징어 게임‘ 효과 누리며 가입자-매출 기록 경신 [브리핑] 넷플릭스, 키즈 이용자 대상 숏폼 동영상 제작하는 클리핑 기능 테스트 [코멘트] 국내 OTT 시장, 제공 서비스 늘어나며 복수가입 따른 소비자 부담도 증가 추세…국내서도 광고 기반 무료 OTT 부상 가능성에 관심 모아져 [브리핑] 넷플릭스, 스트리밍 단말 제조사 위한 음성비서 솔루션 제공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