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월마트(Walmart)와 협력하여 오리지널 콘텐츠 공식 상품 판매를 위한 온라인 전용 샵 ‘넷플릭스 허브(Netflix Hub)’를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넷플릭스 #월마트 #OTT #스트리밍 #오리지널 콘텐츠 #IP #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온라인 샵에서 ‘오징어 게임’ 공식 상품 판매 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게임 사업 확대 위해 최초로 게임 개발사 인수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소싱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비 비중 38%로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VR 게임 개발 진행 [브리핑] 넷플릭스, 에피소드 순서 관계없이 시청 가능한 오리지널 시리즈물 제작 [브리핑] 넷플릭스, 40대 이상 중년층 이용 증가하며 가입자 연령대 고령화 추세 [스냅샷] [’21.3Q 실적] 넷플릭스, ‘오징어 게임‘ 효과 누리며 가입자-매출 기록 경신 [브리핑] 넷플릭스, 애플의 앱스토어 정책으로 자체 게임 유통 방식에 고민 [브리핑] 넷플릭스, 키즈 이용자 대상 숏폼 동영상 제작하는 클리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콘텐츠 정보 제공과 팬 소통 강화 위한 전용 사이트 런칭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‘기묘한 이야기’ IP 사업 전담 제작사 설립 [브리핑] 월마트, 자체 구독 상품 ‘Walmart+’ 가입자 대상 OTT 서비스 제공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