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소싱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비 비중 38%로 증가
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소싱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비 비중 38%로 증가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넷플릭스가 2021년에 상각 기준(amortized basis)으로 전년 대비 26% 증가한 136억 달러를 콘텐츠 확보를 위해 지출할 것이며, 2025년까지 콘텐츠 지출액을 189억 달러로 확대할 것이라고 S&P 글로벌 마켓인텔리전스 산하 카간(Kagan) 미디어 리서치의 최근 발표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
아티클 전문보기

관련 아티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