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 기간 증강현실(AR) 안경을 개발해온 페이스북이 9월 9일(현지시간) 에실로룩소티카(EssilorLuxottica) 산하 레이밴(Ray-Ban) 브랜드와 공동으로 만든 최초의 스마트 안경 ‘레이밴 스토리(Ray-Ban Stories)’를 출시함. Tag #페이스북 #스마트 안경 #레이밴 #Ray-Ban Stories #AR #증강현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페이스북, “다음 하드웨어 제품은 Ray-Ban 브랜드의 스마트 안경” [브리핑] 페이스북, VR 앱 내 광고 노출 테스트 시작 발표 [브리핑] 페이스북, 2개 카메라 탑재하고 밴드에서 탈착 가능한 자체 스마트워치 내년 런칭 [브리핑] 페이스북, VR 인기 게임 개발사 Downpour Interactive 인수 [브리핑] 페이스북, 룩소티카와 협력해 컨슈머용 스마트 글래스 내년 출시 [브리핑] 伊 규제당국, 페이스북 스마트 안경의 개인정보보호 문제 조사 착수 [브리핑] 샤오미, 마이크로LED 기반 AR 기능 구현한 스마트 글래스 컨셉 공개 [브리핑] 페이스북, ‘책임감 있는’ 메타버스 구축 위해 5천만 달러 규모 기금 조성 [브리핑] 페이스북, “젊은층 유입과 메타버스 비전 실천 위해 대대적 변화 시작” [스냅샷] [’21.3Q 실적] 페이스북, 전분기 대비 실적 악화세…메타버스에 대규모 투자 단행 [브리핑] 페이스북, VR 교육/학습 콘텐츠 투자 위한 1.5억달러 기금 조성 [브리핑] 페이스북, ‘22년 출시 예정 카메라 장착 스마트워치 이미지 유출 [브리핑] ‘메타’로 사명 변경한 페이스북, 인기 VR 피트니스 앱 제작사 인수 [브리핑] 메타, 자체 스마트 글래스 ‘Ray-Ban Stories’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