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틱톡 이용자들의 월간 시청 시간이 유튜브 시청시간을 추월했다고 모바일 앱(App) 시장조사업체인 앱 애니(App Annie)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틱톡 #TikTok #유튜브 #숏폼비디오 #Short Video #모바일 동영상 #시청시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TikTok,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 기존 3분에서 5분으로 확대 시도 [브리핑] TikTok,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[스냅샷] TikTok, 크리에이터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신기능 발표...주요 내용과 특징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‘라이브 커머스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TikTok 벤치마킹 ‘YouTube Short’ 베타테스트 마치고 전세계에서 런칭 [브리핑] 3분기 모바일앱 시장, 340억 달러 소비자 지출로 역대 최대 기록 [브리핑] 8개 주요 선진국, 온라인 롱폼 콘텐츠 위주로 일일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 [브리핑] 틱톡,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틱톡, 인기 크리에이터 협력해 NFT 적용 상품 판매 시작 [브리핑] 틱톡,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‘팁(Tip)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게임업체 Zynga와 협력해 HTML5 기반 인앱 모바일 게임 출시 [브리핑] 틱톡,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[리포트] 숏폼 동영상,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…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[브리핑] AppAnnie, “지난 해 모바일앱 컨슈머 지출액 1,700억불로 19% 성장” [브리핑] 틱톡, 숏폼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3분에서 10분으로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