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연말 홀리데이 쇼핑 시즌에 맞춰, 이르면 10월 중에 자체 브랜드 스마트TV를 런칭할 가능성이 있다고 비즈니스인사이더(Business Insider)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스마트TV #아마존 베이직스 #자체 브랜드 #알렉사 #FireTV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가구의 58%가 넷플릭스-아마존-훌루 중 1개 이상에 중복 가입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, 스포츠 콘텐츠 강화로 美 브로드밴드 가구 47%가 이용 [브리핑] 아마존, 지난 해 4분기 글로벌 커넥티드TV 단말 시장 점유율 1위 부상 [브리핑] 아마존, 차량용 Fire TV 플랫폼 런칭하고 Jeep 차량에 탑재 발표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에 실시간 방송 포함 타사 OTT 서비스 통합 제공 [브리핑] 아마존, 음성비서 ‘알렉사’ 강조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라인업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디즈니 위한 맞춤형 음성비서 서비스 개발 [리포트] 이종업체 진입 증가하는 스마트 단말 시장…경계 없는 무한경쟁 돌입 [브리핑] 中 TCL, 세계 최초 265Hz 주사율 적용 75인치 8K TV 디스플레이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에서 스마트홈 및 오디오 이용경험 개선 기능 추가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브랜드 스마트TV에 영상회의 ‘Zoom’ 기능 제공 [브리핑] 미국 성인, 보이스 커머스 통한 상품 구매 경험자 3년간 120% 증가 [브리핑] 아마존, “더 많은 브랜드의 차량에 파이어TV 플랫폼 제공될 것” [브리핑] 아마존 파이어TV, 블루투스 보청기에 오디오 직접 스트리밍 제공 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