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2021년 8월 2일(현지시간) ‘YouTube Short Fund’를 런칭한데 이어,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창출하는 10가지 방안을 제공 중이라고 발표. Tag #유튜브 #YouTube #크리에이터 #Creator #수익창출 #유튜브숏 #Short Fund #유튜브 프리미엄 #광고 #유튜브 브랜드 커넥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구글, 11월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2단계 인증 사실상 의무화 [브리핑] YouTube, 최근 3년간 200만 명의 크리에이터 파트너에게 300억불 지급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에게 ‘Stadia Pro’ 3개월 무료 제공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스킵 기능 제공 신규 구독형 저가 요금제 테스트 [스냅샷] [‘21.2Q 실적] 알파벳, 광고 및 클라우드 사업 호조로 매출/순익 기록 경신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‘라이브 커머스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TikTok 벤치마킹 ‘YouTube Short’ 베타테스트 마치고 전세계에서 런칭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 프리미엄-유튜브 뮤직 유료 가입자 5천만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링크드인,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런칭 및 소셜 오디오 서비스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접근성 개선 통해 한국어 포함 실시간 자막 기능 강화 [브리핑] 유튜브,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지원 위해 NFT 수용 검토 [브리핑] 유튜브, 팟캐스터들의 동영상 제작 유도 위해 최대 30만 달러 지원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자체 숏폼 동영상 ‘Reels’ 크리에이터 보너스 지급액 축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