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페이스북에서 광고 사업 책임자로 일해 왔던, 광고/마케팅/브랜드 분야 전문가인 레미 메리엑스(Remy Merriex)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(Amazon Prime Video) 광고/마케팅 임원으로 영입했다고 Variety誌가 보도. Tag #아마존 #프라임 비디오 #OTT #스트리밍 #광고 #마케팅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시장, 넷플릭스-아마존 강세에 애플TV+ 점유율은 3% 불과 [브리핑] 아마존, 프라임 회원 전체에게 스트리밍 게임 ‘Luna’ 무료 체험권 제공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, 스포츠 콘텐츠 강화로 美 브로드밴드 가구 47%가 이용 [브리핑] 아마존, 90억 달러 규모 ‘MGM 스튜디오’ 인수 계약 체결 임박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서 쇼핑앱 통합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‘MiniTV’ 런칭 [브리핑] 美 홈엔터테인먼트 시장, OTT 주도로 상반기 160억 달러 규모로 성장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OTT에서 30초 분량 영상 클리핑-공유 기능 도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