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넷플릭스의 ’21년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두 자리수 증가. 그러나 전분기 대비 매출이 2.5% 증가하는데 그쳤고, 비용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분기 대비 각각 5.7%, 20.7% 감소. Tag #netflix #넷플릭스 #신규가입자 #코로나19 #OTT #스트리밍 #게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자체 게임 사업은 무료 모바일 게임부터 시작” [브리핑] HBO Max, 스냅챗 통해 공동시청 가능한 무료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, 10년내 최저 수준의 신규 가입자 기록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EA 임원 출신 전문가를 게임 사업 전담 부사장으로 영입 [브리핑] 넷플릭스, 가입자 절반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이용 의향 보유 [브리핑] 넷플릭스, Roblox와 협력해 ‘기묘한 이야기’ 기반 가상 공간 제작 [스냅샷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IP 사업 확대 추진...’기묘한 이야기‘ IP 활용 사례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IP 기반 독점 상품 판매 위한 직영 온라인 스토어 런칭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애니메이션 ‘포켓몬’의 실사판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리얼리티 쇼 강화 위한 대규모 공개 캐스팅 시작 [코멘트] 넷플릭스, 폴란드에서 OTT 앱 연계 모바일 게임 테스트 시작…OTT의 보완재 역할 벗어나 독자 수익사업으로 발전시킬지 여부도 관심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