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의 2021년 2분기 신규 가입자수는 100만 명으로 예상되며, 이는 코로나19 사태가 정점에 달했던 2020년 2분기 1,010만 명의 신규 가입자 대비 매우 저조한 실적이라고 영국 가디언(The Guardian)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Tag #넷플릭스 #OTT #스트리밍 #신규가입자 #실적 #디즈니+ #코로나19 #넷플릭스 #OTT #스트리밍 #신규가입자 #실적 #디즈니+ #코로나19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Peloton, 유료 회원 대상 바이크 운동 지원 위한 인앱 게임 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, EA 임원 출신 전문가를 게임 사업 전담 부사장으로 영입 [브리핑] 넷플릭스, 가입자 절반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이용 의향 보유 [브리핑] 넷플릭스, Roblox와 협력해 ‘기묘한 이야기’ 기반 가상 공간 제작 [스냅샷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IP 사업 확대 추진...’기묘한 이야기‘ IP 활용 사례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IP 기반 독점 상품 판매 위한 직영 온라인 스토어 런칭 [리포트] 넷플릭스, 전담인력 채용으로 게임 사업 추진 암시…OTT 경쟁구도 변화로 BM 수정 필요성 커져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자체 게임 사업은 무료 모바일 게임부터 시작” [스냅샷] [’21.2Q 실적] 넷플릭스, 신규 가입자 급감 추세 보여...게임 산업 진입 공식발표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애니메이션 ‘포켓몬’의 실사판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리얼리티 쇼 강화 위한 대규모 공개 캐스팅 시작 [브리핑] 넷플릭스, 에피소드 순서 관계없이 시청 가능한 오리지널 시리즈물 제작 [브리핑] 美 넷플릭스, 가입자 33%가 비동거인과 계정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