틱톡이 최근 동영상 최대 재생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연장한데 이어, 이용자들이 크리에이터(creator)가 제작한 동영상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버즈피드(BuzzFeed)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Tag #틱톡 #TikTok #셀럽 #크리에이터 #샤우트아웃 #Shoutou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확대 [브리핑] 인스타그램 CEO, “이제는 사진공유 아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”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구독형 뉴스 레터 서비스 ‘Bulletin’ 런칭 [브리핑] 틱톡,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내에 미니 앱 추가하는 ‘Jumps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페이스북 저커버그 회장, 자사 소셜 오디오 플랫폼으로 공개 모임 주관 [브리핑] 애플, 유료 구독형 팟캐스트 서비스 6월 중순 글로벌 런칭 [브리핑] 페이스북, 크리에이터 보상 지급 강화와 상품 판매 수입 확대 기능 도입 [리포트] ‘크리에이터 이코노미’의 부상...주요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관련 산업에의 파급효과 [브리핑] 스페인 텔레포니카, 자체 유료방송 플랫폼 통해 TV 전용 TikTok 앱 제공 [스냅샷] 페이스북과 유튜브, 틱톡 대응 서비스 강화…각 사의 최근 동향들 [브리핑] TikTok,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30억 건 돌파 [브리핑] 페이스북, 10억 달러 규모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발표 [스냅샷] TikTok, 크리에이터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신기능 발표...주요 내용과 특징 [브리핑] 美 아메리칸 항공, 위성 기반 기내 인터넷 통해 TikTok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