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OTT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한 독점 상품 판매를 위해 동사 최초의 직영 온라인 스토어 ‘Netflix.shop’을 오픈했다고 Variety誌가 보도. Tag #넷플릭스 #Netflix #온라인스토어 #오리지널 콘텐츠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넷플릭스, 전담인력 채용으로 게임 사업 추진 암시…OTT 경쟁구도 변화로 BM 수정 필요성 커져 [코멘트] 넷플릭스, 비디오 게임 전담 임원 채용 중…변화된 경쟁상황 대응 위해 신규 수익원 창출과 IP 사업 확대 필요성 커져 [스냅샷] [’21.1Q 실적] 넷플릭스, 최대 매출/순익 달성했으나 가입자 증가세는 둔화 [브리핑] 넷플릭스, 서유럽 SVoD 최대 업체지만 가입자 순증세는 디즈니+에 뒤처질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가입자 절반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이용 의향 보유 [브리핑] 넷플릭스, EA 임원 출신 전문가를 게임 사업 전담 부사장으로 영입 [브리핑] 넷플릭스, 10년내 최저 수준의 신규 가입자 기록 전망 [스냅샷] [’21.2Q 실적] 넷플릭스, 신규 가입자 급감 추세 보여...게임 산업 진입 공식발표 [브리핑] Shopify, 자사 플랫폼 통한 NFT 판매 지원 시작 [브리핑] 加 온라인 중고차 구매-배송 업체 ‘Canada Drive’, 7,900억불 투자 유치 [브리핑] Hulu,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상품 판매 위한 온라인 스토어 오픈 [브리핑] 佛, 해외 OTT 업체들의 현지 매출 20% 로컬 콘텐츠 투자 의무 시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