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NBC유니버셜(NBCU)이 통합 광고 플랫폼인 ‘원 플랫폼(One Platform)’을 통해 시청자들의 참여와 의견 반영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양방향 광고 포맷을 공개했다고 FierceVideo誌가 보도. Tag #NBCU #양방향광고 #맞춤형광고 #이용자 참여 #원플랫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[’21.1Q 실적] 美 컴캐스트, 브로드밴드와 MVNO 사업 호조로 NBCU 부진 상쇄 [브리핑] 美 NBC유니버설, 자체 OTT ‘피콕’ 통한 신작 영화 독점 개봉 검토說 등장 [스냅샷] 美 주요 미디어 사업자들의 OTT 서비스 실적과 최근의 주요 사업 동향 [브리핑] NBCU, OTT 서비스 ‘피콕’에서 음성기반 양방향 광고 테스트 [브리핑] 美 T-Mobile, MLB와 협력해 5G 웨어러블 카메라 기반 AR 앱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