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2021년 5월 15일(현지시간) 인도에서 광고 기반 완전 무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‘미니TV(MiniTV)’를 출시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프라임비디오 #OTT #스트리밍 #MiniTV #AVoD #인도 #MAU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지난 해 4분기 글로벌 커넥티드TV 단말 시장 점유율 1위 부상 [브리핑] 아마존, “광고 기반 무료 OTT 월이용자 전년 대비 3배 증가” [브리핑] 美 OTT 시장, 가구당 월평균 지출액 47달러로 코로나 이후 24% 증가 [리포트] 아마존, 미디어 사업에서도 성공적 입지 구축 …최근의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서 월 1달러대 초저가 모바일 전용 OTT 요금제 런칭 [코멘트] 아마존, 5G 기반 차량 대상 OTT 서비스 추진…개인과 가정 이어 이동체 대상으로도 자사 서비스의 끊김없는 고객접점 확대 [브리핑] 아마존, 모바일 특화 유료 연재소설 플랫폼 ‘Kindle Vella’ 출시 [브리핑] 아마존, 페이스북 출신 전문가를 Prime Video 광고/마케팅 총괄 임원으로 영입 [브리핑] 아마존, 음성비서 ‘알렉사’ 강조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라인업 공개 [브리핑] B2B2C 특화 OTT 서비스 스타트업 Atmosphere, 1억 달러 투자 유치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서 에듀테크 사업에 이어 음식배달 사업도 중단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