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포트] 美 ‘Overtime’, MZ세대 겨냥 스포츠 OTT로 주목...스포츠 영역에서도 OTT 기반 수익모델 다변화 시도 등장
[리포트] 美 ‘Overtime’, MZ세대 겨냥 스포츠 OTT로 주목...스포츠 영역에서도 OTT 기반 수익모델 다변화 시도 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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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버타임은 촬영한 고교 농구 경기를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자체 앱과 소셜 플랫폼에 업로드하는 스포츠 OTT로서, 경기 중계가 아닌 매력적인 장면과 선수 스토리에 초점을 맞춘 영상과 음악, 시각 효과 추가로 MZ세대의 큰 호응을 얻는데 성공. 또한 리얼리티쇼와 같은 선수들이 출연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강화함과 동시에 커머스 사업을 진행하는 등 사업 영역을 확대. 이는 주요 ICT 거물과 스포츠 스타들이 투자유치에 참여하게 된 주요 배경으로 작용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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