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의 광고 기반 무료 VoD(AVoD) 서비스 업체인 플렉스(Plex)가 시리즈 C 펀딩을 통해 기존 투자자 인터캡(Intercap) 등으로부터 5,000만 달러가 넘는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발표. Tag #AVoD #OTT #스트리밍 #광고 #플렉스 #Plex #펀딩 #신규투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미디어 소프트웨어 업체 Plex, 고전 게임 특화 스트리밍 게임 출시 [브리핑] 플렉스,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광고 지원 및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[리포트] 광고 기반 무료 OTT,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...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OTT ‘Pluto TV’, 2022년 광고 매출 10억 달러 돌파 전망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‘Tubi’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추진 [브리핑] 삼성전자, 자체 AVoD 서비스 ‘TV 플러스’의 웹 버전 출시 [브리핑] 美 Lionsgate, 드라마 전문 채널 ‘Starz’ 매각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