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가 ‘갤럭시S21 울트라 5G(Galaxy S21 Ultra 5G)’의 카메라 성능을 홍보하기 위한 ‘브랜디드 쇼(branded show)’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디즈니 소유 OTT 서비스인 훌루(Hulu)를 통해 방송한다고 TheVerge誌 등 외신들이 보도. Tag #삼성전자 #Samsung #갤럭시S21 #브랜디드 콘텐츠 #Hulu #훌루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3월3주 스마트폰 판매동향] 삼성전자, 8주 만에 주간점유율 85% 돌파…주간 판매량은 17% 증가 [스냅샷] 삼성전자 갤럭시 S21, 4주차까지의 판매 현황 및 전작과의 비교 [스냅샷] [’20.4Q 실적] 삼성전자, 분기매출 60조원대 유지…디스플레이 부문 최대 실적 달성 [리포트] 2020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 현황 및 전망 [스냅샷] 삼성전자-애플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세부 모델별 판매량 추이 및 판매비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