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 아이폰 유저의 브랜드 충성도가 매우 높으며, 구글 픽셀폰 이용자의 충성도는 하락세를 보이는 중이라고 SellCell의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조사 데이터를 인용해 9to5Google誌가 보도. Tag #스마트폰 #재구매 #아이폰 #애플 #삼성 #구글 #픽셀 #충성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이폰 12, 5G 다운로드 속도는 삼성 등 안드로이드폰 진영에 뒤져 [스냅샷] 삼성전자 갤럭시 S21, 4주차까지의 판매 현황 및 전작과의 비교 [브리핑]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, 1Q 출하량 3.4억대로 전년 대비 50% 성장 전망 [브리핑] 아이폰 12 시리즈, 미국 5G 스마트폰 인기 순위 상위권 장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