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통신사업자 T-모바일(T-Mobile)이 가입자의 관심사에 맞는 광고 제공을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광고주와 공유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T-Mobile #광고 #가입자 #opt out #옵트 아웃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T-Mobile, 밀리미터파 기반 기업용 5G 사설망 사업 추진 발표 [스냅샷] [’20.4Q 실적] 美 T-Mobile, Sprint 합병과 가입자 성장 효과로 매출 200억불 돌파 [브리핑] 美 AT&T, 광고 기반 이동통신 요금 할인 제도 도입 추진 [브리핑] 美 T-Mobile, 자회사 통해 신규 무료 모바일 OTT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美 T-Mobile, 광섬유 기반 유선 홈 인터넷 서비스 파일럿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美 T-Mobile, 승차공유 차량 대상 인카 광고 전문 업체 ‘Octopus’ 인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