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스트리밍 기기 및 OTT 플랫폼 업체인 로쿠(Roku)가 시장조사업체 닐슨(Nielsen)의 ‘첨단 동영상 광고(Advanced Video Advertising, AVA)’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로쿠 #Roku #닐슨 #Nielsen #시청률 #스트리밍 광고 #스마트TV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인력 채용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, 자체 플랫폼 이용자 5천만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美 숏폼 OTT ‘퀴비’, Roku와 콘텐츠 매각 협의 진행 [브리핑] 아마존 FireTV, 월간 이용자수 5천만명 규모로 성장해 Roku 추월 [스냅샷] 美 로쿠, 신형 스트리밍 기기 공개와 OS/서비스 개선…주요 발표 내용들 [브리핑] 시장조사업체 Nielsen, 150억 달러 규모 인수 제안 거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