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아마존은 역대 최대의 분기 매출을 기록했으며, 영업이익과 순이익 역시 역대 최고치를 경신. 온라인 스토어와 써드파티 셀러 서비스(오픈마켓) 매출이 각각 46%, 57% 증가했고, 사상 최초로 분기 매출 70억달러를 돌파한 가입형 서비스도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. Tag #아마존 #AWS #클라우드 #오픈마켓 #온라인스토어 #이커머스 #가입형 #구독형 #제프베조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아마존 Jeff Bezos, 최대 실적 남기고 CEO직 사퇴 발표…새로 집중할 사업 통해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CEO와 또 다른 경쟁 시작할 수도 [브리핑] 아마존, 손바닥 생체인식 ‘Amazon One’ 도입 매장 확대 발표 [코멘트] 아마존, 차량-단말 제조사 위한 맞춤형 음성비서 지원 ‘Alexa Custom Assistant’ 발표...브랜드 고유 정체성 살리며 알렉사 생태계도 확대하는 전략적 선택 [리포트] 아마존, 미디어 사업에서도 성공적 입지 구축 …최근의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서 월 1달러대 초저가 모바일 전용 OTT 요금제 런칭 [브리핑] 아마존, 레이더 활용 Alexa 연동 수면 추적장치 개발 추진
[코멘트] 아마존, 차량-단말 제조사 위한 맞춤형 음성비서 지원 ‘Alexa Custom Assistant’ 발표...브랜드 고유 정체성 살리며 알렉사 생태계도 확대하는 전략적 선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