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최근 3년간 크리에이터, 아티스트, 그리고 미디어 조직에게 300억 달러 이상의 광고 수익을 지급했다고 밝힘. Tag #유튜브 #크리에이터 #수익공유 #채널정책 #가이드라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 중 크리에이터 추천 상품 구매하는 쇼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웹 서비스에도 음성 기반 동영상 검색 기능 추가 [브리핑] 유튜브 게이밍, 실시간 스트리밍과 시청시간 모두 급증 [브리핑] 유튜브, 파트너 프로그램 미포함 유튜버 영상에도 광고 삽입 [브리핑] 유튜브, 오디오 중심 이용자 대상 신규 오디오 광고 포맷 공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