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기 숏폼 동영상 틱톡의 중국 버전 ‘도우인(Douyin)’이 자체 e월렛 서비스를 출시하며 위챗페이(WeChat Pay)와 알리페이(Alipay)가 장악하고 있는 디지털 결제 시장에 진출을 시도. Tag #틱톡 #도우인 #Douyin #바이트댄스 #전자월렛 #디지털결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中 동영상 앱 '틱톡', `19년 4분기 인앱 결제 매출 310% 급증 [브리핑] 텐센트홀딩스, 소셜 숏비디오 플랫폼 콰이쇼우에 20억 달러 투자 계획 예정 [브리핑] ByteDance, ‘TikTok Payment’ 상표출원으로 모바일결제 진입 암시 [브리핑] 글로벌 모바일앱 시장, 크리스마스 하루 매출액 4억달러 기록 [브리핑] PayPal, GoPay 인수 완료로 中 온라인 결제 시장 진출 [브리핑] 中 TikTok 모회사 바이트댄스, VR 헤드셋 제조업체 ‘Pico’ 인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