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 및 디즈니+와 같은 SVoD 서비스 구독이 2025년이 되면 2020년 말에 비해 65% 증가한 20억 건에 육박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주니퍼 리서치(Juniper Research) 전망을 인용해 DigitalTV Europe誌가 보도. Tag #OTT #SVoD #스트리밍 #동영상 #광고 #스마트폰 #모바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디즈니+, 8,600만 가입자 확보 및 신규 OTT 브랜드 공개 [브리핑] 美 소비자들, 유료-무료 포함 평균 7개의 OTT 서비스 이용 [브리핑] 美 워너미디어, HBO Max 해외 시장 진출 위해 미디어 플랫폼 업체 인수 [브리핑] 디즈니, 스포츠 특화 OTT ’ESPN+’ 연이용료 10 달러 인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