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’20년 3분기 컴캐스트의 매출은 전년 대비 4.8% 감소하고, 전분기 대비 7.7% 증가한 255.3억 달러. 직전 분기의 코로나 충격에서 다소 회복되었으나, NBCU의 극장 /워터파크 매출 감소 등의 여파가 계속되면서, 여전히 코로나 발생 이전의 매출 수준을 회복하지 못한 양상. Tag #comcast #컴캐스트 #NBCU #유니버셜 #피콕 #Peacock #가입자수 #매출 #코드커팅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NBCU의 OTT ‘피콕(Peacock)’, 3Q OTT 신규 가입자 점유율 1위 [리포트] 美 컴캐스트, ‘X1’ 플랫폼으로 스마트TV 시장 공략…유료방송의 BM 혁신 시도로 주목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자체 개발 동영상 플랫폼 ‘X1’의 스마트TV 제조사 제공 추진 [스냅샷] [’20.2Q 실적] 美 컴캐스트, NBCU/Sky 코로나 타격으로 총 매출 12% 감소 [’20.1Q 실적] 美 컴캐스트, NBCU와 Sky 부문 부진으로 총 매출 1% 감소 [스냅샷] 美 NBCU, OTT 서비스 ‘피콕(Peacock)’ 런칭 및 세부 요금 상품 공개 [브리핑] NBCU, 컴캐스트 가입자 대상 무료 버전 ‘피콕(Peacock)’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