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OTT 서비스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구매했더라도, 구매자에게 소유권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피력. Tag #OTT #스트리밍 #저작권 #라이선스 #디지털콘텐츠 #소유권 #판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OTT, 美 구독형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지출 기준 1위 [브리핑] 아마존, 커머스 연계 가능 기업용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런칭 [브리핑] 아마존, Prime Video에 최대 100명 동시 시청 ‘소셜 뷰잉’ 기능 적용 [브리핑] 美 OTT 시장, 타인 계정 이용자 4,400만명 육박 [브리핑] 아마존, 자사 단말 이용자에게 요리강좌 서비스 1년 무료 이용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