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(Nielsen)이 유튜브TV를 OTT 시청률 및 광고 효과 측정을 위한 ‘Digital Ad Ratings’ 및 ‘Total Ad Ratings’ 조사 대상 매체에 포함시킬 것이라고 발표. Tag #유튜브TV #광고 #커넥티드TV #OTT #닐슨 #Nielsen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OTT, 美 구독형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지출 기준 1위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TV 신규 가입자 대상 신형 크롬캐스트 단말 무료 제공 [리포트] 구글, 안드로이드TV 생태계 확대에 박차 …최근의 주요 동향 분석과 시사점 [브리핑] 유튜브, 미국에서 매달 1억 명 이상이 TV 통해 시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