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T 앱이 2020년 9월 미국 소비자들의 구독형 앱 다운로드와 소비자 지출 규모에서 1위 기록. Tag #OTT #스트리밍 #설문조사 #구독형 #Subscription #미디이용행태 #모바일앱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美 통신업계, OTT 중심으로 미디어 사업 재편…최근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브리핑] 美 신규 OTT ‘Peacock’, 모바일앱 출시 6일만에 150만 다운로드 기록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유료 가입자 전환 비중 8%에 그쳐 [브리핑] HBO Max, 런칭 첫날 8.7만 신규 앱 다운로드 기록 [리포트] 코로나19,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…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[리포트] 코로나19 대응에 나서는 해외 OTT/통신 업계...최근 주요 사례와 전략 분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