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글이 유튜브의 쇼핑 연동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. 최근 일부 크리에이터들에게 영상에 포함된 제품에 대해 태그를 지정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기능 사용을 요청했다는 것. Tag #유튜브 #YouTube #이커머스 #쇼피파이 #Shoppify #쇼퍼블 #shoppable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유료 상품 가입자에 한해 신규 기능 테스트 기회 제공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TV 신규 가입자 대상 신형 크롬캐스트 단말 무료 제공 [브리핑] 구글, 판매수수료 무료화로 쇼핑 플랫폼 사업 활성화 추진 [브리핑] 쇼핑몰 구축 솔루션업체 Shopify, 추천 기반 자체 브랜드 쇼핑앱 출시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IGTV 쇼핑 서비스 글로벌 런칭하며 ‘쇼퍼블’ 사업 강화 [리포트] 쇼퍼블 콘텐츠, ICT 업체의 격전지로 부상… 해외 주요 업체 최근 동향과 시사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