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아마존의 2분기 실적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온라인 커머스 이용이 급증한 효과가 그대로 반영됨. 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40% 증가하고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2배 증가한 것. Tag #아마존 #Amazon #20년2분기 #코로나19 #이커머스 #영업이익 #순익 #클라우드 #AWS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알렉사의 스마트폰 모바일앱 음성제어 강화 기능 발표 [브리핑] 게임 특화 OTT 트위치, 신규 스포츠 채널 ‘twitchsports’ 출시 [브리핑] 아마존, 배송용 로봇 ‘스카우트’ 테스트 지역 확대 [브리핑] 美 신규 OTT ‘Peacock’, 모바일앱 출시 6일만에 150만 다운로드 기록 [브리핑] 美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Aurora, 자율주행 트럭 테스트 지역 확대 [브리핑] 알리바바 클라우드 자회사 Aliyun, 동남아 지역 사업 강화 [브리핑] 구글, 쇼핑-엔터테인먼트 통합 신규 동영상 앱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커머스 연계 가능 기업용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런칭 [코멘트] 아마존, 상품 자동 인식하는 ‘Dash Cart’ 공개…도입 과정 간소화해 향후 소매업체 라이선스 제공 확대 가능 [브리핑] 美 FCC, 아마존 위성인터넷 ‘Kuiper’ 조건부 승인 예정 [브리핑] 아마존이 투자한 전기 밴 스타트업 Rivian, 25억 달러 신규 투자 유치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에 실시간 방송 포함 타사 OTT 서비스 통합 제공 [코멘트] 아마존, 알렉사 모바일앱에 핸즈프리 기능 도입…OS 및 단말에 대한 통제력 부족으로 제한적 기능 제공에 그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