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시장조사업체인 Cowen이 최근 실시간 설문조사 결과, 미국 방송 및 통신사업자들이 제공하는 OTT 서비스 가입자의 33%는 프로모션 요금을 적용 받고 있으며, 할인 기간 종료 이후 해지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드러남. Tag #OTT #스트리밍 #결합상품 #프로모션 #번들링 #할인혜택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미국 TV 시청자,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코드커팅 트렌드 가속화 [브리핑] 애플TV+, 콘텐츠 열세로 美 OTT 보급률 최하위 기록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유료 가입자 전환 비중 8%에 그쳐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에 실시간 방송 포함 타사 OTT 서비스 통합 제공 [브리핑] 스포츠 OTT ‘DAZN’, 글로벌 서비스 확대 위한 베타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美 TV 시청자들,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이용 매체 수 4.8개로 증가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해지율도 증가